본문 바로가기
  • 하늘본향을 생각하면서...
맛 집

얼큰한~ 거해 짬뽕순두부

by 쭈누사랑 2020. 7. 26.

안녕하세요~ 잇님들^_^

7월의 마지막 휴일이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갔던 무의도 부근에 위치한 거해 짬뽕순두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콤하고 얼큰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사실 영종도에서 무의도 쪽으로 가다보면 비슷한 짬뽕순두부 집들이 보입니다.

제가 간 곳은 위에 그림이 보이는 곳이구요. 외부 사진은 못 담아서 잠시 다른 데서 담아왔습니다^^

실내도 꽤 넓어 보였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괜찮았습니다.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면 적짬뽕이 좋고요, 매운 거 싫어하시는 분은 백짬뽕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탕수육은 안 먹어봤는데 드신 분들이 다 괜찮다고 하시네요.

여럿이 함께 가시면 한 번 맛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매운거 좋아해서 적 짬뽕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짬뽕 한 그릇에 밥 한 공기 그리고 밑반찬 둘...  간단하지요.

근데 맛은 매우 좋았습니다.

짬뽕이지만 순두부에 면은 없고 각종 해물로 된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저는 바로 밥 한공기 풍덩해서 훌훌 말아먹었습니다~^^

해물 하고 순두부가 참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지금 봐도 침이 그냥 꿀꺽하네요^_^

 

 

순두부도 많이 있어서 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식사 후에는 별미로 추억의 건빵 한 봉지 먹었는데 얼큰한 기운을 잘 달래주더라고요~

 

 

이 가게는 방송에도 출연했네요.

 

이상으로 거해 짬뽕순두부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이 마침 '중복'이네요.

잇님들~ 얼마 안 남은 8월 한 달 무더위 속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가까운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무더위 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맛 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들의 추억 '밀리터리 버거'  (24) 2020.10.04
우리동네 쭈꾸미 식당~  (24) 2020.09.09
파주 돌짜장의 뜨거운 맛!  (20) 2020.06.14
SBS 생활의 달인 파운드 케이크!!  (12) 2020.04.26
수제꽈배기  (15) 2020.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