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늘본향을 생각하면서...
일상생활

오늘 저녁은 쫀득쫀득한 족발과 함께...

by 쭈누사랑 2021. 4. 19.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19가 아직도 사라질 기미를 보이지 않네요 ㅠㅠ

 

그래서 아직도 집에서 있는 시간도 많고 특히 주문음식을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녁엔 족발을 하나 시켜서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었는데요

 

족발이 정말 쫀득쫀득한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족발 야시장에서 주문한 '반반족발' 입니다

 

 

보기만 해도 매우 푸짐해 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추를 좋아하는데 넉넉하게 주셨더라고요^^

 

 

반반족발이라고 해서 반은 일반 족발이고 다른 반은 불족발인데 취향에 따라먹을 수 있었는데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은 불족발이 좋고 그냥 족발 좋아하시는 분은 일반 족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한 가지 족발보다는 더 나은 것 같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야채가 적지 않게 나와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3인 기준으로 먹을 때 딱 알맞은 양이었고 백김치 의외로 족발하고 참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저는 상추에 족발 한 접 올려서 먹었습니다. 야채와 함께 너무 맛있네요 ㅎㅎ

 

 

일반 족발을 위주로 먹다가 나중에 매운 불족발도 함께 먹으니 나름 괜찮았습니다

저희 아드님은 오직 불족발만 드시네요^^

 

 

마지막으로 막국수가 참 별미였습니다.

족발을 먹은 뒤라 그런지 막국수가 참 개운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배송해 주셨네요~

 

오늘 저녁은 맛있는 족발과 함께 하루의 피로를 풀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가지면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