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늘본향을 생각하면서...
일상생활

단백질 보충 음료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by 쭈누사랑 2021. 5. 4.

안녕하세요~ 잇님들^^

 

비가 하루 종일 내리는 날이네요~

 

봄비라 그런지 마음도 촉촉이 적셔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오늘은 사랑하는 저희 아내가 요즘 들어 부쩍 힘도 없어 보이고 체력도 많이 떨어져 보이는 것 같다고

 

얼마 전에 단백질 보충 음료라고 하면서 매일 먹으라고 하면서 주더라고요~

 

'마이 밀 자연방목 프로틴'입니다

 

 

한 1주일째 먹고 있는데 몸에 좋은 것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일단 고구마 이 나서 저는 맛있고요^^

특히 냉장보관해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표기에 가볍게 흔들어 드시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보관 시 아예 거꾸로 보관해서 먹으니 바닥에 깔려있는 내용물까지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한 개씩, 3개월치를 구입했고 최근에 행사 가격으로 조금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BOX를 개봉 해 보니 이렇게 4 BOX가 포장되어있었습니다.

 

 

드시는 시간은 각자 상황에 따라 다른데요 보통 운동 후 드시는 경우가 많고 아침 대용으로 드시는 분도

많은데 괜찮다고 하시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퇴근 후 저녁식사 후 가벼운 운동 뒤에 먹습니다.

의외로 든든해서 밤늦게 야식도 많이 안 먹게 되더라고요~

 

 

단백질은 매일 꾸준하게 적당량을 섭취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이 한 팩으로 10g의 고함량 단백질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00% 유청단백질 고단백 음료라고 합니다.

제품에 보면 자연방목(그래스 페드) 인증 마크가 있는데 1년 중 350일 이상 뉴질랜드에서

풀을 먹고 자란 소의 원유(초유)에서 추출한 유청단백질 제품이라고 하네요

 

 

스트로우가 있어서 먹기에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도 없어서 먹기에도 부담 없는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이제 1주일 정도 먹어서 몸이 좋아졌다는 말씀 못 드리고 일단 먹기에 편하고 맛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운동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느낌은 드네요~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유지 잘하셔서 늘 밝은 일상을 유지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