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늘본향을 생각하면서...
하나님의 교회 소식

지역의 미래가치 키우는 공유공간’ 하나님의 교회, 양주시 새 성전 건립

by 쭈누사랑 2022. 11. 9.

 

 

‘지역의 미래가치 키우는 공유공간’ 하나님의 교회, 양주시 새 성전 건립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경기도 양주시에 새 성전을 건립했다. 3일 사용승인을 받은 고암동 소재 ‘양주고암 하나님의 교회’는 경기북부 개발의 축으로 부…

sports.donga.com

 

오늘은 기쁜 소식 하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경기도 양주시에 드디어 새 성전이 건립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리고 기다렸던 새 성전이 건립되었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성전이라 그 소식을 이렇게 기쁜 마음을 담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진제공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양주 덕정역 인근 새 성전 건립 "화합과 안녕 도모하는 복음 기관 될 터"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경기도 양주시에 새 성전을 건립했다. 3일 사용승인을 받은 고암동 소재 ‘양주 고암 하나님의 교회’는 경기북부 개발의 축으로 부상하는 옥정신도시와 더불어 지역의 행복과 미래가치를 더하는 공유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13일 이전 예정인 양주 하나님의 교회는 대지면적 1414.90㎡(428평), 연면적 3901.29㎡(1180평)인 지하 1층~지상 4층 건물이다. 대예배실을 비롯해 소예배실, 교육관, 식당, 유아실, 휴게시설 등 다양한 공간들이 편리하게 배치되어 있다. 하얀색 석재와 파란색 유리창으로 마무리한 외벽이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주민들이 즐겨 찾는 고암 근린공원과 지하철 1호선 덕정역이 지척이고, 주변에 대단지 아파트와 6개 초·중·고등학교, 공공기관 등이 들어서 있어 편리한 생활권을 갖추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새 성전 건립과 함께 그리스도의 사랑이 양주시와 지역민들에게 풍성히 임하기를 기원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동시에 원대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양주에서 이웃들과 함께 교류하고 공감하며 지역사회 성장과 화합, 안녕에 기여하는 복음 기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올해에만 전국 23곳에서 헌당식을 이어온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에 기반한 올곧은 신앙, 바른 행실, 지역사회를 위한 쉼 없는 봉사로 정평이 나 있다. 양주에서도 환경정화와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배달, 명절맞이 식료품과 생필품 기탁,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와 경로당 청소 등을 펼쳤다.

코로나19가 한창일 때는 선별진료소인 양주시 보건소에 손편지와 간식을 전달하며 감사와 응원을 전하는 등 다채로운 봉사를 전개했다. 가까운 의정부와 포천, 동두천, 연천 등지 교회들과 연계해 펼친 대규모 헌혈 릴레이는 혈액 공급에 만성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됐다.

지역사회를 돌보는 것에서부터 국가적 재난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교회 봉사 행보는 그치지 않는다. 유난히 자연재해가 잦았던 올해는 포항과 서울, 수원에서 수해민 구호활동에 적극 앞장섰는가 하면, 강원도 산불 피해 당시에는 성금 1억 원을 기탁해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했다. 국내를 넘어 범세계적인 재난구호에도 솔선했다. 파키스탄 홍수, 미국 허리케인, 캐나다 산불, 유럽 폭염 등 각국의 재난현장에서 실의에 빠진 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했다. 해저 화산 폭발로 큰 피해를 당한 섬나라 통가에도 피해복구를 위한 성금을 전달하며 위로를 전했다. 기후변화와 산림훼손으로 몸살을 앓는 필리핀에서는 민다나오섬 7개 도시에 묘목 1800그루를 심었다. 그동안 하나님의 교회가 전개해온 봉사활동은 2만 3200회가 넘는다.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선한 행실을 통하여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전국 곳곳에서 새 성전 건립 소식이 이어져 가고 있습니다. 이는 성경의 예언대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국내는 물론이고 전 세계적으로 하나님의 교회가 더욱더  성장하는 모습을 볼 때 실로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임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양주 고암동에 건립된 양주 고암 하나님의 교회 역시 평소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여 지역주민을 내 몸같이 돌보고 사랑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의 축복 속에 크고 아름다운 새 성전을 허락받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하나님의 교회 행보와 함께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품으로 속히 돌아와서 하나님의 축복과 함께 아름답고 영원한 천국을 향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