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늘본향을 생각하면서...
일상생활

우리동네 가을풍경

by 쭈누사랑 2020. 11. 6.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도 이렇게 인사드려서 참 반갑습니다.

벌써 11월의 첫째 주이네요.

가을이라는 아름다운 계절이 막바지를 향해 가네요.

그 아쉬움을 달래고자 며칠 전 제가 살고 있는 동네를 거닐다가 몇 장의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바람에 날아가는 가을 낙엽에게 잘 가라는 인사라도 하고 싶네요~

 

 

 

 

 

 

울긋불긋 참 아름다운 나뭇잎입니다.

자연은 우리에게 참 아름다운 선물이네요~ 감사함이 저절로 나옵니다.

 

다음에는 더 아름다운 자연을 잘 담아 보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_^